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알아본 류준열과 한소희 열애설 그리고 혜리의 추가된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어제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어제 연예계에서 이슈가 되었던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둘은 올해 초부터 만남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류준열 한소희 소속사 열애 인정
대한민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배우들의 소식이라 대중들의 관심이 정말 뜨거웠습니다.
어제 소속사에서는 류준열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이고 한소희는 친구들과의 하와이로 개인 휴가를 떠난 것일 뿐 사생활에 대한 입장은 전할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대중들의 합리적인 의심으로 인해 의혹은 증폭되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일본 네티즌이 실제 목격했다며 하와이 호텔에 도착하자 한국 최고의 배두들이 우리 작은 풀사이 침대 옆에서 뒹굴뒹굴한다는 글로 인해 국내 언론에서 다수의 기사가 쏟아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소속사가 열애를 인정할 수밖에 없었던 한방은 일본인 네티즌이 추가로 올린 SNS에 자신 찍은 사진은 너무 대단해서 세상에 나올 수가 없다고 말한 것입니다.
결국 애매하게 입장을 발표했던 소속사에서는 하루가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둘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된 배경으로 풀이됩니다.
한소희 혜리에게 사과
그리고 한소희는 혜리에게 사과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혜리는 SNS에 하와이 배경의 사진과 "재밌네"라는 글을 작성하였고,
이에 한소희는 SNS에 강아지 사진과 함께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런데 오늘에서 류준열과 좋은 감정이라고 인정하면서도 혜리에게 사과를 한다고 밝힌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어제 올린 SNS는 찌질하고 구차했다고 인정하면서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듣기 싫어서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했다고 표현했습니다.
마치며
이제 누리꾼들이 궁금한 것은 환승이냐 아니냐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은 당사자들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결정적인 내용이 나오지 않는다면 앞으로 이쁘게 만나기를 바라면 될 것입니다만, 혜리의 "재밌네"라는 말에 의미심장함이 느껴지는 것은 기분 탓만은 아니겠죠?